다낭 마사지 황제스파 I 빨간그네 I 화월루 I 뉴라이프 I 풍투이 불건마 정보


처음접해본 베트남황궁마사지를 여자친구랑 데이트코스로 나란히 방문하면 참좋을거같다고생각했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마사지와 네일 둘 다 받으면 좋쵸. 우리나라 제품을 사용하고 고퀄에 가격마저 착해서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 많아요. 우리나라에서 네일 케어 한번 받으려면 꽤나 비용이 들어가는데 여기서는 반값도 안되는데다가 젤 기본은 10%, 젤 디자인은 20% 할인까지 해 주니 스킵하면 아쉽죠. 네일샵도 함께 운영하는데 샵은 건너편 롯데마트 2층에 따로 있어요. 카톡 채널 빌라드네일&풋스파 검색해서 예약 상담하면 돼요.


그럼 베트남 마사지 종류와 차이점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해외 여행지 베트남, 그중에서도 휴양할 만한 곳이 많은 나트랑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요즘은 여행객을 겨냥한 신상 숙소와 마사지샵이 많아져서 더 핫한 것 같아요. 저는 베나자를 통해 알게 된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내돈내산 그랜드스파를 이용했는데요. 회원 인증만으로도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재방문 등 여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Luxury Anna Spa (럭셔리 애나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마사지 교육을 잘 받으신 것 같은 마사지 샵입니다.


만만치 않은 비용이 조금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이구요. 하지만 하노이 vip는 마음 먹고 밤문화 여행을 오신분들도, 그냥 베트남으로 관광을 오신 분들도 하물며 가족여행을 오신 분들이라 하더라도 잠깐만 시간을 낼 수 있으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사지에 조금 더 집중하고 싶으시다면 차라리 건마쪽을 가시는게 더 좋을 수도 있구요.


저는 좀 예민한 편이라 조명이나 온도, 마사지 압 등 조금만 불편해도 마사지 받으면서 잠을 못 자는데 여기서는 거의 시작과 동시에 계속 졸았던 것 같아요. 제가 마사지 받으며 잠들었다는 건 뭐하나 거슬리는 게 없었다는 증거랍니다. "정우성 장동건 보다 잘 생겼고 언변도 뛰어난 친구들이다. 매일 출근하는 건 아니지만 연기자도 있다." 코리아데일리 취재진은 일부 걸그룹 멤버들이 호스트바에서 추태를 부린다는 제보를 접하고 최근 서울 강남의 유명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두 현직 마담을 어렵게 만나 인터뷰를 했고 이들은 익명을 보장한다는 조건으로 취재에 응했다. 이들을 손님으로 받았다는 선수 D는 “멤버들끼리 많은 불화가 있었는지, 와서 술만 들어가면 서로 싸우고 언성을 높히는 일이 자주 있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을 가진 B는 수십년째 최고의 톱스타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다낭 마사지 업소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다낭 마사지 업소들이 다낭 해변가나 중심지에 몰려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마사지를 마치고 나면 충분히 물을 마셔 탈수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후 충분한 수분 섭취는 마사지를 통해 방출된 독소를 제거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베트남에서는 굉장히 많은 마사지 업소들이 있으며 이중에는 현지인을 대상으로 하는 로컬 마사지도 많습니다. 이런 업소의 경우 외국인에 대한 대응이 거의 불가능 하기 때문에 원활한 진행이 불가능하며 위생상태는 물론 마사지 퀄리티도 신뢰하기 어렵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인기 베트남 마사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최대 도시 호치민은 가장 많은 마사지 업소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인기 업소의 최상급 코스를 선택하더라도 다른 도시들에 비해 저렴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저녁 일정짜기 좋은 곳에 있어요. 롯데마트 뿐 아니라 #다낭야시장 1번지인 #헬리오야시장 바로 근처에 있고, 야경명소로 인기 있는 테마파크인 #아시아파크 역시 근처예요. 그래서 오후 일정으로 아시아파크에 가서 놀고, 해 지면 헬리오야시장 가서 술방먹방 즐긴 다음에 롯데마트 가서 쇼핑하고 마사지 받으러 넘어가면 돼요.


이를 통해 베트남 여행을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탈출로 만들어줍니다. 숨겨진 휴양지부터 유명한 스파까지, 베트남의 마사지는 다양한 치료법으로 여러분의 선호를 충족시켜줍니다. 숙련된 치료사들은 동남아시아의 아름다움과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여러분을 순수한 행복의 상태로 안내해줍니다. 이 독특한 베트남 마사지의 예술을 통해 여행의 경이로움을 탐험해보세요.


이 서비스 요금이 바로 팁을 의미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팁을 건넬 필요가 없습니다. 베트남 특유의 Antique한 조명과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향료병을 인테리어로 추가하였는데, 그 덕분에 마사지샵 내에는 향기로운 냄새가 항상 가득했습니다. 바깥의 덥고 습한 공기에서 마사지샵으로 들어왔을 때 나는 향긋한 내음과 시원한 공기는 벌써부터 몸에 피로를 풀어주는 듯했습니다. 샤워실에서도 남자 안내원 엎드리라고 하는데 이 역시도 마사지를 받으면 추가 요금을 내야하니 거절하도록 하자. 저는 태어나서 베트남 마사지를 처음 받아봤습니다.


망고스파에는 백단향/일랑일랑/라벤더/쟈스민 오일이 준비되어 있었다. 핫스톤 마사지부터 스웨디쉬, 건식, 피부진정, 스페셜(임산부, 아기) 마사지가 있었다. 먼저 네일과 패디를 하고 (순식간에 내 손가락에 코끼리 그려주셨던데가 여깁니다!!) 마사지 받으러 이동. 마사지 받고 나면 말그대로 라운지 같은 곳에 앉아서 티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이렇게 첫날 비행기 타고 나트랑 오면서 쌓인 피로를 다 풀고 시작했다. 근데 아무리 인테리어고 청결함이고 다 따져도 마사지의 만족도는 테라피스트의 실력과 합이 중요해요.

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아이러브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